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
- 1차 개강일
- 24년 07월 30일(화)
- 2차 개강일
- 24년 08월 13일(화)
- 빅데이터
- 빅데이터R
- 데이터분석
- 판다스
- 검색엔진최적화
- 마케팅
- 구글
![](/upload/curriculum/master/2021/2021061412544148272554562.png)
![](/images/event/free-0won/free0won-line.jpg)
지금 신청하면 모든 온라인강의가 0원이라고?
간편 회원 가입만으로도 140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가 0원
2개월 프리패스 제공안내받기
빅데이터(R)을 활용하여
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!
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이란?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04955406483446-m.png)
마케팅 전략 수립, 타당성 분석, 운영 및 성과관리, 검색광고 전략 등
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획하고,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켜 더 나은 R 프로그램
활용에 대해 실무 능력을 갖춥니다.
Start now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04955406483446.png)
- BIGDATA Digital Marketing
- 빅데이터(R) 정보수집 및 시각화
빅데이터 수집 계획과 저장,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결과분석 및 예측 - 마케팅 전략 수립, 운영 및 성과관리
STP 분석 및 전력 수립, 전력적 제휴, 성과관리 및 신유통경로까지실행전략 기획 - 빅데이터(R) 마케팅 실무
마케팅 프레임워크, 크로링기법, 예측분석과 고객 포로파일 구축,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구축 - 디지털 마케팅 실무
검색엔진최적화(SEO), 검색 광고전략, 바이럴 마케팅, 블로그/SNS컨텐츠 구축, 광고
- 빅데이터(R) 정보수집 및 시각화
전략 분석을 통한 프로젝트형 실무 수업
빅데이터(R)을 활용하여 정확한
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을 통해 막강한
디지털마케팅을 완성한다.
디지털마케팅,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
빅데이터(R) 기반으로 분석
- 빅데이터 R 입문 : 프로그래밍 기초문법과 알고리즘의 이해
- 마케팅 전략 수립 : 마케팅전략, STP전략, 제휴 및 마케팅 시장환경,
STP 타당성분석 등 - 빅데이터 마케팅 : 예측 분석과 고객 프로파일 구축, 비지니스 모델 만들기
- 디지털 마케팅 활용 : 검검색엔진 최적화(SEO),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
실전, 바이럴 마케팅 전략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12721880475434.png)
-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무예제 데이터를 전문가와 함께 직접다루면서 배웁니다.
-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시각화등의 등 엑셀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분석
가능한 필수 분석코드 중심 학습 - 데이터분류등 전처리 시각화 분석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러리 활용
-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실무를 학습합니다.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14204120277116.png)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14204120277116-m.png)
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을 통한 활용예시
바이럴 마케팅데이터 수집, 분석, 설계까지 구축
광고 고객 세분화다양한 기준으로 고객 세분화 가능 프로그램 구축
검색엔진 최적화빅데이터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구축
블로그/SNS 콘텐츠 구축다양한 콘텐츠 수집, 분석, 설계까지 구축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15733761571151-m.png)
- 빅데이터 R 입문
- 마케팅 전략 수립
- 빅데이터 마케팅
- 디지털 마케팅 활용
Digital Marketing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
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
분석 가공 업무를 통한 데이터 마케팅
전문가로 거듭납니다.
R 프로그램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키며,
마케팅분야 모든 영역에 활용되는 빅데이터(R)를 마스터하여
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
![](/upload/summernote/2021/6/2021061412532534553878838.png)
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.
수강후기
커리큘럼
- 1
빅데이터(R) 입문
- 빅데이터 저장 및 데이터 탐색(기본 통계, 데이터 분포 및 검증)
- 빅데이터 분석 결과 시각화(분석 결과 스토리텔링 및 정보 시각화)
- 빅데이터 수집(내부, 외부 데이터 수집 및 검증)
- 2
마케팅전략 수립
- 마케팅전략, STP전략, 제휴
- 마케팅 시장환경, STP 타당성분석
- 마케팅 성과파악 및 고객 분석과 데이터 관리
- 3
빅데이터 마케팅
- 구글 크롤링 기법
- 예측 분석과 고객 프로파일 구축
-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만들기
- 4
디지털마케팅 활용
- 검색엔진 최적화(SEO)
-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 실전, 바이럴 마케팅 전략
- 블로그, SNS 콘텐츠 제작
빅데이터 마케팅(Marketing)
빅데이터 마케팅(Marketing) 취업완성패스
빅데이터 마케팅(Marketing) 커리어패스
국비혜택조회
원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시면 1:1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.